회사소개이미지
홈 > 회사소개 > 언론홍보

언론홍보

목록으로
[어패럴뉴스]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조건

코로나 사태로 달라진 우리의 일상이 어느덧 익숙함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제는 사람과 사람이 대면해 하던 많은 일들이 자연스럽게 디지털 소통으로 전환 되고 있다. 식음료 매장의 경우 키오스크와 배달앱은 물론 로봇을 활용한 운영이 이슈가 되고 있다. 이커머스 기업의 배송 물량 증가는 자율주행 자동차, 드론을 이용한 무인 배송 개발을 앞당기고 있다.

- 중략 -
원본 뉴스 보기
발행 2021년 2월 1일 어패럴뉴스 - 유미애 세원아토스 부사장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목록으로